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리뷰 및 짤

펜트하우스 재밌게 보기 + 앓이

by zzeina 2021. 3. 10.
반응형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요즘 안보는 사람이 거의 없죠?

펜트하우스 보다보면 답답한 적이 너무 많아서 이번주엔 하차해야지 다짐을 하지만

어느새 금요일 TV앞에 집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일주일동안 펜트하우스 앓이 어떻게 하시나요?

 

 

펜하가 방송되지 않는 일-목요일

저는 유튜브에 많은 예측러들의 영상을 봅니다

진짜 다들 너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1분도 안되는 예고편으로 사실 그마저도 잘 못봐서 놓친게 너무 많은데

정말 많은 스토리를 예측하시는분들 너무 좋아합니다 

처음엔 안맞는데?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여기서 중점은 그분들 상상력을 청강하는 것입니다.

시즌1에선 상당히 잘맞았던 부분이 많았는데

여러분들 아시겠지만 시즌2 순옥님의 상상력은 넘사인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본방하는 날까지 예측영상들을 보며 펜하앓이를 합니다.

 

 

 

펜하가 방송되는 금토요일

펜트하우스 친구들이랑 볼 때 진짜 재밌는데 혼자 집에서 보면

약간 쓸쓸해서 네이버 Talk를 검색해 보았어요

진짜 댓글 킹퀸들 다모였는지 너무 재밌고 함께 공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방송보면서 아니면 본방이 바로 끝나자마자 ㅎㅎ

가만히 있질 못하고 트위터를 들어가보면 공감 한무더기 입니다 ㅎㅎ 

실검이 사라졌기 때문에 실트로 펜하의 열기가  얼마나 뜨거운지 알수 있어요. 

 

 

 

 

 

이번주도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됩니다. ㅂ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