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정보

잔여백신 피켓팅 하는 방법! (feat.성공후기)

by zzeina 2021. 8. 5.
반응형

잔여백신 피켓팅!! 성공후기🤗😃

 

 

처음부터 잔여백신

도전하려고 한 것은 아니였어요😂

차례가 오면 맞아야지..생각했다가..

40세 이하 접종 계획발표를 보고

마음이 불안해졌습니다🥺🥺

왜냐하면저는 8 로 끝나는 순번이었기 때문이에요😭

계획에 의하면  8/9부터 10부제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뭔지 모를 불안감이 찾아왔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하다가

잔여백신!!을 도전해야겠다 결심했죠😇

이미 성공하신 고수님들은 어떻게 하셨는지

엄청나게 검색을 하고 있던중!!

같이 일하는 동료가 성공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을 받게 되었어요!! 은인이죠

고수가 주변에 있다니 감격😭😭😭

 

 

아마 많은분들도 처음엔 저처럼

네이버 5, 카카오톡 5개 알람🚨을

신청해 두고 🚨알람이 오길 기다리다고

알람이 오면🚨

재빠르게 낚아채야겠다 생각하실겁니다

저도 회사 동료가 알려주기 전까지는

그렇게 의존하고 있었으니깐요😉

 

하지만 손의 속도가 광속이 아닌이상!

그렇게는 불가능하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고수로부터 전수받은 방법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방식이였어요(저는…)

 

😉우선 모바일 카카오톡 앱에 들어갑니다

😉#잔여백신 탭으로 들어가면 지도가 보이죠!

본인이 갈 수 있는 범위의

영역을 최대한 넓게 잡아요!

저는 처음엔 목록 130개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잡히면 어디든 가겠다 싶어서

400개까지 영역을 잡았어요

그렇게 영역을 잡고 목록보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수량순으로 정렬이 되어있답니다.

 

 

 

 

그후 맨위 병원을 들어갔다가 뒤로갔다가 (새로고침)

무한반복하면 갑자기

빨간 노랑 초록 여러 개의 색으로

잔여백신수량과 함께 병원이 자동으로 뜹니다.

그때 그 병원을 클릭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이것도 경쟁이 생겼는지 사람들이 잽싸게

낚아채가서 처음에 너무 힘들었는데

무조건 잡겠다는!!!의지로

반복했더니 하루만에 됐어요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전엔 9-10시반 사이

오후엔 2-4시 사이

이렇게 많이 뜨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기다리고 순서와서 맞는것도 좋은 방법인데

저같은...성격 급하신분들

저같이 존버 가능하신분들

그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시고 모두 성공하세여😃

 

그리고 참고로 

백신 증명서!!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은

COOV 를 다운받으시고

간단하게 본인인증만 하시면! 

모바일로 증명서롤 갖고 다닐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