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정보

에프터이펙트 무료 템플릿 다운

by zzeina 2021. 3. 9.
반응형

에프터이펙트를 사용하다보면 다 아는 것 같은데 작업이 잘 안되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서식)이 존재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간단하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Motion Array

 

https://motionarray.com/browse/after-effects-templates?categories=after-effects-templates:free

 

간단한 가입절차로 무료로 공개된 세련된 템플릿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2) shareae

 

https://shareae.com/

 

FREE TEMPLATE 카테고리에서 인트로나 타이틀 비디오 디스플레이 등 여러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미리보기가 있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여러 사이트들이 링크로 있습니다

저는 NOVAFILE을 선택해서 다운받으려고 보니 speed low 로 다운이 됩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도 기다릴수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다양한 링크가 있다는 것 1번 사이트보다 훨씬 많은 카테고리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다른 링크들도 사용할 수 있고 아마 무료다운은 많은 광고를 봐야하는 단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Envato, 모션 엘리먼츠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제가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