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모빌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by zzeina 2021. 3. 24.
반응형

지난 겨울 스타벅스 플레이모빌때문에 

새벽잠을 설쳤던 기억이 나서

늦었지만 귀여운 피규어 포스팅해봅니다^^

 

 

사실 플레이모빌X스타벅스 

이 조합 작년 8월이였나? 그때부터 봤던것 같아요

그런데 로나때문에(배로나 아님) 

무기한 연장이 됐었죠...

언제일까 엄청 기다리다가 기다리다가

반가운 소식을 보고 얼마나 흥분했었는지 모르겠어요 

 

1/7일 플모 대란의 시작을 알렸던

조이와 플레이트!

사실 저는 조이는 사고 싶은데

플레이트? 이건뭐지?

과연 저기에 내가 다채울수 있나?

이러면서 반신반의하며 샀는데요

ㅋㅋ아주 잘샀죠

플레이트에 채워넣는 쾌감!!! 

이맛에  4주간 달렸답니다 😉

 

이어서 1/14 

퍼니쳐세트, 준, 로이 가 출시됐죠

1인 구매 제한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딱맞게 하나씩 사면 되긴했지만

인간의 욕심이 시작되던 계기였죠

 

퍼니쳐와 준, 로이를 플레이트에 쫙 끼우니까 

너무 예쁘더라고요 

근데 그냥 보관용으로도 사고싶다는

생각이 막 샘솟았어요 🤣

 

1/21 대망의

제니!!!!!!!!!!그레이스!!!제이!!

이날 제니 대란이 있었죠

저도 줄서서 다른분 사는거 보는데

제니만 3개 사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미생이라

하나씩 샀답니다

 

근데 제니 대란...너무 이해되는부분

너무 귀엽자나요!!!!🤣🤣🤣

 

 

그리고 마지막!! 1/28 레오!!

아직도 후회되는게

왜 이날 더 사지 않았을까입니다

레오 더 살껄.......

저는 제니를 더 살수 있게 해주셔서 

급하게 제니를 하나 더 샀어요 ㅎㅎㅎ

 

그리고 시작된 스타벅스 카페 놀이^^

집에 피규어가 절반을 차지하지만

부동산은 너무 비싸고 둘데가 없어서...

배경 블럭을 샀어요!!

 

사실 미니어쳐 만들기 샀는데

제가 섬세하지 못해서 😭🤣

상자그대로 창고에 방치하고

상대적으로 하기 쉬운 디폼블럭으로 

집콕 인형놀이!! 

스타벅스가 채워줬어용~ㅎㅎ

너무 귀엽죠?

 

 

반응형

댓글